본문 바로가기

보꼬누나 이야기/맛있는 이야기

비비큐 이번 신메뉴 궁금해서 빠르게 먹어봤다! 무슨 맛일까?!

언제나 설레는 치킨박스~
비비큐 배달매장이 근처에 가까이 있어서
요기요로 주문 후 빠르게 픽업!

요즘 맛있는 치킨브랜드도 많고,
그만큼 종류도 다양하지만.
가장 좋아하는 치킨은 비비큐 황금올리브다. ㅊ_ㅊ

어릴적부터 아빠가 후라이드를 좋아해서
항상 집앞 비비큐에서만 치킨을 먹어서 그런지
내 입맛엔 비비큐 황금올리브 만한 후라이드는 없는듯..
(개인적인 입맛입니다. ㅎ_ㅎ)

여튼 오늘은 엊그제 올라온 네고왕을 보고
이번엔 발빠르게 시켜보았다.

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을 일주일간 할인한다고 하니 빠르게 먹어보시길!
(할인기간 10/2~10/8 19,900원-> 14,900원!!)

두가지 메뉴가 있는데
하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 6조각
또 하나는 메이플2조각+황금올리브반마리+치즈볼4개(랜덤) 이다!

우리는 두번째 메뉴로 시켰고
두 메뉴 다 위 가격과 동일하다는점^_^

구성은 이러하다!
왼쪽부터 메이플버터갈릭 -> 더블치즈볼,고구마치즈볼 -> 황금올리브치킨

아름다운 칙힌~

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이다.
한조각이 손바닥 크기 만하고 소스가 듬뿍 발라져 있다.

한입 베어 물었을때 딱 느껴지는 맛은
허니버터과자가 생각났다.
거기에 마늘만 넣은 맛?!!
달달하니 맥주 안주로 굿 일 것 같은 맛!
하지만 얘만 단독으로 6조각 먹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지 않나 싶다.

또 치밥과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.

고구마 치즈볼이다.
고구마 맛은 거의 안난다. 속이 달달 하긴 한데..
음 이게 고구마라고? 하는 맛? 비추.

얘는 더블치즈볼이다.
치즈가 듬뿍 들어있고 치즈의 특유 진한 향도 나름 많이난다.
고구마보다는 얘가 훨 씬 맛있음!!

전에 먹었던 쇼콜라치즈볼도 너무 맛있었는데.
개인적으로 고구마 치즈볼은 노맛이고
더블 치즈와 쇼콜라 치즈볼이 존맛인듯 ㅋ_ㅋ

일단 신메뉴 종합 평은
맥주 안주로 먹기는 좋으나,
얘를 단독으로 계속 먹는다면 매우 질릴 것 같고
내가 시킨 황금올리브와의 이 조합이 계속 있다면
가끔 시켜먹을만한 맛이다!

허니버터를 매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 할지도?!

오늘도 맛나게 먹었다.
끄읏!